안녕하세요 땡스봇TV입니다.

땡스봇TV (서버용)이 추가되었습니다.

서버용이란 땡스봇을 실행시켜놓고 프로그램을 끄거나 피씨를 종료하여도 트레이딩을 계속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기존처럼 트레이딩뷰 얼러트를 등록해놓고, 땡스봇 실행위치에서 "서버"를 선택하신후 시작버튼을 누르시면됩니다.

이렇게 시작시켜놓은 상태에서 "중지"를 누르시면안되고 우측상단에 X표시를 눌러서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 "중지" 버튼을 누르면 서버에서 작동이 멈추게 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돌아가는지 확인하고 싶으신경우 프로그램을 다시 켜게되면 땡스봇이 자동으로 "시작"버튼이 눌려있는것을 확인하시면됩니다.

 

* 현재는 하루 최대 20건의 매매만 지원합니다. 잦은 단타위주로 땡스봇TV를 이용하시는 경우에는 기존처럼 개인 PC에서 돌리시길 바랍니다. 향후 안정화가 진행되면 상향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매일밤 12시에 초기화 됩니다.)

* 서버용에서 실행할시 거래소 API KEY 생성시 아이피를 지정하시면 안됩니다.

* 서버용에서는 바이빗,비트겟 거래소만 지원되며 비트맥스 거래소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필요하신분은 별도 요청하세요.

* 서버용에서는 예약매매기능을 사용하실수 없습니다.

* 기존처럼 본인 피씨에서 돌리실경우에는 좌측상단 실행위치에서 "내PC"를 선택하신후 사용하시면됩니다.

* 서버용으로 작동할시 텔레그램ID를 등록해놓고 시작하시면 땡스봇TV가 서버에서 자동매매때마다 실시간으로 알림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  차후 부가적인 기능들은 추가보완토록 할예정입니다.(매매 로그파일보기 등)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