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땡스봇TV 물타기(분할매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바이빗거래소만 지원,비트맥스는 X)

물타기란 분할로 진입할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용방법은 물타기 기능을 사용할경우 사용체크를 합니다.

 - 분할횟수(수량) -

분할횟수는 내가 진입할수 있는 전체수량에서 지정한 수량만큼 나눠서 들어가게 됩니다.(레버리지를 반영한 수량)

처음 진입1회는 시장가로진입되며, 그다음부터 지정가로 쭉 등록하게 됩니다.

예를들어 분할횟수 1을 설정한 경우 내가 진입할수 있는 수량이 100이라하면 50개는 시장가로 진입하고 50개는 지정가로 등록합니다.

최대 20등분으로 분할하여 등록하실수 있습니다.

-가격-

분할등록할 가격설정을 합니다. 가격설정은 비율과 고정으로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비율 1을 놓는경우 처음 내가 진입한 평단가 대비 1%에 지정가로 걸어놓습니다.

고정 1로 설정하는경우 내 평단가 대비 +,- 1$가격에 나머지를 등록합니다.

 

예1) BTCUSD마켓에서 Long(Buy)시그널이 올경우 1%가격에 5등분으로 등록하고 싶은경우

- 물타기 사용체크, 분할횟수 4선택, 가격 1,비율선택

- 처음 1회는 시장가로 등록되며, 나머지 4회는 지정가로 물타기 등록이 됩니다.

예2) BTCUSDT(테더)마켓에서 Short(Sell)시그널이 올경우 100$씩, 15등분으로 등록하고 싶은경우

- 물타기 사용체크, 분할횟수 14, 가격 고정선택, 100입력

- 처음 1회는 시장가로 등록되며, 나머지 14회는 지정가로 100$차이로 지정가 등록이 됩니다. 

 

처음사용시 잘이해가 안되신다면 테스트넷에서 먼저 테스트를 진행해보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