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스봇TV 예약매매(돌파매매)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예약매매에 사용되는 거래소 가격은 바이빗 인버스 무기한 가격(btcusd) / 바이낸스 현물가격(btcustd)으로 지원됩니다.

- 한피씨에서 (땡스봇)프로그램을 여러개 돌리면서 예약매매를 여러개 등록사용하게되면 거래소에서 아이피를 차단될수 있으므로 꼭 한피씨에서는 땡스봇 1개에서만 예약매매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땡스봇1개에서 여러개의 예약매매 등록은 상관없습니다.)

* 거의 모든 거래소들은 트래픽을 많이 주게되면 아이피를 차단하게됩니다.

- 예약매매 기능은 트레이딩뷰 연동없이 땡스봇TV 독자적으로 실행됩니다.

- 종류 : 돌파 및 돌파스위칭 / 종가마감(1시간,4시간)

   돌파 : 발동가로 지정한 금액 이상/이하가 되면 우측설정란(설정1,설정2)에서 설정한대로 매매를 실행합니다.

   돌파스위칭 : 발동가를 찍고 내려온 경우에 사용됩니다.(즉 역돌파 스위칭 매매시에 사용됩니다.)

                   예를들어 10000$에 돌파매매를 시도한경우 손절가가 9950$이며, 역돌파를 9940$에 하는경우 설정값은

                    =>종류:돌파스위칭, 발동가:10000 (이상), 스위칭가격: 9940(이하)로 설정하면 됩니다.

   종가마감 : 발동가로 지정한금액이 캔들 종가상 이상/이하가 되면 자동매매가 이뤄집니다.

                  예를들어 현재가격 9500$이고 등록한 시점으로부터 1시간봉이  10000$를 돌파후 1시간봉 캔들이 종가

                  마감이 되면 매매를 진행하고 하는경우

                   =>종류 : 종가마감(1시간봉) 선택

                   =>발동가 / 종가 : 10000 이상 선택

               

 

- 발동가 : 발동가에 지정합니다.

- 스위칭 가격 : 돌파스위칭 매매를 할때 사용하는 가격입니다. 

- 예약등록버튼 : 설정값을 등록합니다.

- 선택항목 삭제버튼 : 등록된 예약매매를 삭제합니다.

 

예1) : 현재가격 9900$이고 10000$를 도달시 돌파매매만 시도하는경우

        종류 : 돌파, 발동가:10000 / 이상

        * 돌파 매매만 시도하는경우 바이빗 조건부 주문에서 직접 하셔도 됩니다.

예2) : 돌파 및 역돌파 스위칭 매매 두가지를 사용하는경우 2개를 등록하셔야합니다. (돌파/돌파스위칭)

         - 돌파가격이 10000$이고, 돌파 손절가격이 9950$이며, 역돌파 스위칭가격이 9930$인경우

        돌파 설정1 - 종류:돌파, 발동가:10000 / 이상, 손절가 : 9950$(손절가는 우측 설정란에서 설정합니다.)

        돌파 스위칭 설정2 - 종류:돌파스위칭, 발동가 10000, 스위칭가격:9930$, 주문및 포지션정리후 진입 필수등록(우측 설정란)

        * 주문 및 포지션 정리후 진입 옵션을 선택해야 이유는 이전에 돌파로 롱을 잡아놓은 수량이 있으므로 해당 옵션을 안넣게 되면 이전에 잡아놓은것을 정리만 하게됩니다. 해당옵션을 넣어야 이전 주문을 정리하고 새롭게 숏으로 포지션을 잡게됩니다.

       

이해가 잘 안되실경우 꼭 테스트서버에서 테스트를 진행해보신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